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5년이란 시간을 함께 했네요 와우 정말 정말 감회가 남다른 오늘이였어요 그동안 달려온 순간들이 잦게 그리고 자세하게 생각나더라고요 왜 이렇게 온갖 감정이 교차할까 싶었지만 아직도 답은 잘 모르겠어요 그냥 뿌듯해서! 좋아서! 인가봐요 아직 이뤄내고 싶은 것들이 더 더 많아요 보여줄게 무궁무진 하단 말이죠 해내가는 거 같이 봐주고 달려줄 수 있죠? 와우라...
5주년도 와우랑 함께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너무 예쁜 선물들까지 고마워요..🥹 이렇게 긴 시간동안 정말 좋아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줄 수 있게 할게요! 저희가 다같이 카페 방문은 또 처음이었는데 덕분에 새로 운 추억 쌓은 거 같아요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와우 우아 최고!!!!
우아 5주년!!😆 오늘 눈뜨자마 쭉 행복하게 웃었던 하루여써 축하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와우들 와우들도 5주년 너무 축하해애🎉🍀 앞으로도 행복하게 지내보쟈!!
5주년도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와우🥹 오늘 감동과 행복을 많이 받은 하루였어요 더 행복하자🎂🤍 사랑해🫶🏻🤍 たくさんの感動と幸せ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5周年がワウのおかげでとっても幸せで特別な日になりました✨ もっと幸せになろうね🎂🤍 だいすき🫶🏻🤍
5🎂 ⭐️⭐️⭐️⭐️⭐️ 광각샷 + 💫
🍀행토 일기짱📚 제목:오랜만👋 매일 손으러 적는 일기는 꼬박꼬박 진행중이지만 이 일기짱은 너무 오랜만이군 필카 현상 드뎌 완료….. 그리구 내가 완전 빠진 노래랑 춤 😭🫨😭🫨 금손 언니📷 플래쉬가 날 잡아머ㄱ…. ☺️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날👶🏻 こどもの日👶🏻 笑笑
고마워요옹 와우🤍
이번에도 와우보니까 좋드라🍀 행복한 시간 보내게 해줘서 고마워어🩷 냠😝
Photo uploaded.
오늘도 즐기자🎶🤍 고마워🥹🥹
谢谢 🌸🎀🌸
비가 오는 5월 첫 날이네!☔️ 우산 꼭 챙기고 내일이면 드디어 만난다🥹 항저우에서 만나자💞
お散歩日和〜〜🚶♀️だね 最近韓国でスウィングガールズが再上映されてたので初めて観に行ったんですけどとても良くて感動しました🥲👊🏻 みんなも是非🎶
잘가 4월~~🌸 행복해따
츔
있자나ㅏ조금만 더 있으면 5월이다..? 😲🫨🫢🤔 실감이 안나 왜지????!!!!!!
행
벚꽃 폈을 때🌸
깐나연이야📸 와우 비 조심하자 !!
와우 날씨 좋다🌱
🤎
후다닥 벚꽃🌸🏃♀️
펭하✋🏻
🌸🌸🌸🌸🌸🌸🌸🌸🌸🌸🌸🌸🌸🌸🌸
오늘 내 생일을 축하해준 우리 와우들 너무너무 고마워🩷 하루종일 와우덕분에 많이 웃고 행복했던거 있지~~~ 이번에는 진짜 생일카페에 우리와우들!! 또 해외 와우들도 마니 와줬는데 어쩜 이럴 수 있어 감동이야🥹 12시 딱 되자마자 축하해준 우리 멤버들도 너무 고맙고,와우들 최고로 고마워ㅓ 사랑해애☺️🩷
장꾸다은 생일축하해💕 너가 올해도 많이많이 웃고 행복했으면 좋겠당!!! 아프지말구..!!! ☘️🥺
따끈따끈 사진으루 시작할게 🐶 귀여운 아기야 생일 축하해애 아웅 예뻐~~~~💓 내 껌딱지 귀요밍 쁍 곰도리 좋아하니까능~.~ 예전이나 지금이나 우린 똑같네🍓 기억나지ㅋㅋㅋㅋㅋ또 데려갈게 먹메이트🍽️ 😻😽 펀치 최고잖아😤 다 덤벼… 먹을때가 젤 행복해보이구 사랑스런 아기야 언니가 많이 의지하고 덕분에 힘이 나
다은이 생일 추카해💗🎂🌸 웃음가득한 생일 보내길🫶🏻 추억의 사진들ㅎㅎ
생일추카해 김댕~~~~🎉💝 자 생일이 왔는데 소감이 어떠신가여!!!!ㅋㅋㅋㅋㅋㅋ 생일이니까 오늘 꼭 마니 웃고 마니 행복해야해 필수. 그리고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할거야 꼭 그치!!!! 몸 건강도 젤 중요해!!!!! 알겠징 생일추카하구 포에버 칭구 가자🫠💛 이 셀카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좋아 쪼꼬미👭🏻 일본인 줄 모르겠찌만 일본에...
프리큐어초코🤓 おかあさんが送ってくれた☺︎
짱와우 덕분에 아주 든든합니당🥺🩷 어제 공연도 재밌게 봐주고 응원해준 멤버들과 우리 와우들 너무 고마워요💕 오늘 비가 오는데 빗길 조심해ㅠ!!
뉴 폰케 그리구 셀프네일 자랑🩵
안냥😼 우리는 밤이 설이야 💕
🌅🩵🌊
컨택트 첫공!! 무사히 마쳤습니다🥺💕 우영덕 응원해줘서 진심으로 너무너무 고마워요~~ 저에게는 아주 새로운 도전인데 와우가 함께해서 너무 든든하고 힘이 납니다🎀 앞으로 많은 공연 남았으니까 같이 재밌게 즐겨요😽 와우 최고🫶🏻
날 좋다 바람은 차갑구🌬️
보고싶은 와우야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
코촉촉강아지날🐶
にょ🪄
안녕 와우 저는 오늘 제니선배님 콘서트 보고왔어요! 콘서트가 막 끝이 난 직후에 쓰는 글이라 오늘 제가 느낀 여러 감정들이 엄청나게 요동치네요🥹 정말 기다리고 기대했던 날이여서 제가 무대 서는 것처럼 긴장하고 설레이며 하루를 시작하고 가는 길은 날이 얼마나 맑던지 기분이 무지 좋더라고요 ☀️ 무대를 감상하는 내내 계속해서 소름이 돋았고 첫 단독 콘서트인...
와우 굿모닝!!! 월요일이니까 욘팅💟
케이쿠🎂🍰
올해 저의 생일도 함께 맞이해준 우리 와우들 정말 고마워요 과분할 정도의 사랑 넘치는 축하를 받은 오늘 지금도 얼떨떨 할 정도로 무지 감사해요… 절대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으로 저도 선물할게요 진짜 많이 사랑해요 제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생일추카해엉니🎂🍖🍓🍀🐰 포꾸도 오랜만에 해봐써 오늘 하고싶은거 다 하고 좋은 감정 많이 느끼면서 생일 보냈으면 좋겠다🤝🏻 사랑해🙂↕️🌸
생일축하해 나연언니💙💙💙 늘 언니 생일쯤엔 따스한 봄이 시작됐던 것 같은데 올해는 조금 춥지만🥺 와우사랑 가득받고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래~~🎀
오케이 뽐나나 타임~~🩷 언니의 생일을 아주아주 축하해🎉 생일을 어느때 보다도 가장 특별하게 생각하는 언니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랭>< 올해는 귀요미 친구들로 골라봐써 맘에 들거야 라뷰😚 연습실에 초코라떼 흘렸대여🍫😝
언니 생일축하해🐰🩵 언니가 좋아하는 생일 드디어 왔응께 그럴테지만 더더 즐거운 하루 꼭 되길~~~~ 맛난 거도 왕창 먹기 올해도 진짜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꼭 행복한 한 해 되는거야!!! 알게찌 항상 고마워어ㅓ어ㅓ 생일축하해💖 아니 이거 큐알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없냐규🥺 엉니가 좋아하는 파란색🦋 인사하다 찍혔는데 큐트해서🌸 일본쓰~~ ...
최근핑🌸 이거 맞아…? 핑?ㅋㅋㅋㅋㅋ쿠ㅜㅜ 이날은 셀메핑)
뾰옹
와우 2월 마지막 날이네요 쌀쌀했던 2월이였는데 아프지 않게 잘 보냈는지! 중간중간 만날 수 있는 시간들이 있어서 무지 재밌었어요☀️ 다가올 3월은 더 따뜻해질 거고 더 좋은 일들 가득할거예요 함께 예쁜 날 보내봅시다 아 사진은 아직 일주일보다 더 남은 제 생일을 벌써부터 축하 받고 있는 중이에요😝울 와우들, 제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 더 잘 챙기는 올해...
🖤
杭州很高兴💖 谢谢☺️
might not be forever but if it’s forever, it’s even better🕊️🤍🤍
맏막즈 셀카 되실게여 🐰🐢🤍
谢谢❤️🌹🥲 만나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우리 꼭 또 만나요💗 我爱你❤️
조금 이따 만나❤️🔥 马上见🌸
안녕 항저우🫠
新幹線で🐙🤩🍣
💛🩵🐥🩵💛
📚행토 일기짱🐰 일본 간당✈️☁️ 늦은 저녁으로 먹은 몬자야끼랑 오코노미야끼 ㅜㅜ 맛있어 ㅜㅜㅜㅜ 다음 날 맑은 하늘☁️✨🤍 이동 전 편의점에서 간단히 사왔는데 넘 맛있오🫠 그치만 낫또가 제일 최고. 이거 이름 아시는 분…? 이거 제가 너무 좋아해요 사랑해요 공연 잘 마치구 와우도 만나구 신칸센 타러 가는길🚶♀️ 헿ㅎ 냠냠 할 먹쇼핑 좀 하구 다...
냥냥~ 월욘팅✊🏻😌💖
大阪のワウの皆さん!そして大阪まで応援しに来てくださったワウの皆さん🤝🏻🤎 最高の盛り上がり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会える日を楽しみに待ってます🫶🏻 ほんまにおおきに〜❤️😌 だいすきやでぇ〜 たこやきぽーず
키티랑 😽💖
대박 오늘 날 좋다 그지이
내 아기..🐶✨
와우 덕분에 제가 정말 소중하고 사랑받는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껴요..🫰🏻너무 고맙고 또 고맙고 고마워요💟🥺 와우가 제 곁에 있어서 정말 얼마나 큰 힘이고 큰 에너지인지! 축하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와요💖 이 마음 잊지 않고 계속해서 저도 와우 옆에서 와우가 얼마나 대단하고 소중한 사람인지 알려줄거예요!!!🤍 우린 정말 특별해✨🪽
언니 생일추카해앵🐶🩷 오늘 생일 아주아주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건강 꼭 조심하고 앞으로도 화팅해버쟈🔥 언니 좋아하는 것도 마니 먹고 냠냠~~~ 생일추카합니당🥳
생일 왕 축하해버려🎉☺️ 언제나 웃음 가득한 하루들이 되었으면해 특히 오늘은 생일이니까 맛난것두 마니 먹구 좋은시간 보내기🩷☺️ 장꾸진멍 영원하리 :)
진경이 생일 축하해~~~~~🎉 날은 춥지만 따뜻한 하루 되길☀️ 사진들 보는데 우리 되게 열심히 살았더라ㅋㅋㅋㅋㅋ 와우들 사랑 잔뜩 받고 건강하자🍀🫠 퀸덤퍼즐🧩 블러쉬🌸 23년 크리스마스..? 퀸퍼 녹음🎤 😎 패션위크✨ 사녹😗 첫 녹화🤩 무대준비……😝
생일 축하해앵 👭🎶 귀여운 사진들 아주 많은데 조금만 공개해보께유~👏🏻 三日月ひよりちゃん ウヨンの日本の名前をつけてと言われたので考えたら結構気に入ってくれてて嬉しいです😌 사랑해🍀
추위가 가는중이다!!!
쁍💗
월요일입니다~~ 욘팅입니다~~~ 춥지만 힘내봅시당💝
잘 자아😉💫
새로운 필카로 찍은 흑백 필름 ! 흑백은 처음인데 무지 어렵군요🫠 그치만 맘에 드는 몇 장 보여줘요🐶
이것저것あれこれ🤠🍽️
욘 월 팅❤️🕺
많이 웃쨔 :)💙
와우 뭐해요~~~~❄️❄️🩵
행복한 주말 보내요🌨️ (와우가 부탁한 포즈😊)
행복만땅🏋🏻♀️💖
눈이 내리길래 호다닥❄️💙❄️ 눈이 오는 건 좋지만 길 걸을때나 어디 이동할때 항상 조심해야해요 추우니까 감기도 조심! 아 그리구 새로운 우비 어때요 귀엽지!! 눈이나 비 내리길만을 기다렸다고!.!ㅋ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떡국도 드세요오!!!
즐거운 연휴 보내 와우야❤️ 새해 복 더더더더더 받아!!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먹구 푹 쉴 수 있는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히히
해피설날💛✨
나는 할무니댁 간다~~~~~~~~~❄️🌊💙 와우는 뭐해요🫠
와우~~연휴 어떻게 보내고있어요? 저는 어제 바다랑 노을보고 힐링했어요😌🤍🌅🩵 와우한테도 보여줘야징🎀
다들 설연휴 잘 보내기!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많이 웃는 시간이 되었음 좋겠다아😊
칭다오 바다🌊 추웠지만 오랜만에 바다 봐서 좋았던…♪
얼짱 각도>~<. (옷 세상 튀네….. 최고 맛있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최고야 귀여운 언니가 찍어줘서 같이 귀여워졌따🫠 핑구 조아 피피이이이이잉구 피피핑ㅇㅇㅇㅇ구🦭 귀여운 언니들이랑😘 🫶소확행🫶 츕지만 행복해애애애❄️ 랴뷰
오늘의 소확행
햅삐월요일🍀👊🏻
러부
힌트: 내가 와우한테 해주고싶은 말💗
바이바이🫶🏻✨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ㄱㅇㅈㄱ💞💖💕💗💖
🤍🩵🤍🩵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