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여기 올때마다 박는거 같아..
조명 머리로 고장낸 범인 누구야?
도겸이 천장 조명에 머리 박음 꽝
익스펙토펙트로놈!!!
버논이 메모장이야..?
是的
@Vernon 你名字是 崔瀚率 ???
잘자요
이번엔 물구나무.
아 그럴지도
주인 닮아서 운동하는거 아님?
얘네 누가 벌세웠냐
아니 얘네 왜 벌서고있엌ㅋ
호시는 그게 문제지.
넌 그게 문제야
느낌~ 중요하지 난 느낌으로 살아 FEELING
아 지금은 샤브샤브 느낌이 아닌데.
뭐얔ㅋㅋㅋㅋㅋㅋㅋ단체방에 쿱스형이 샤브샤브 말하던데?
나도 라면 먹을까.
맛있는 음식 추천 좀
승관이는 클린푸드를 먹고 난 라면을 클린하게 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가 나 키 커서 그런거라구 했어... 그래서 아픈데 기분은 좋았어
우지야...나 어제부터 합쳐서 여섯번 박았어
왠지 내방 조명이 하나 나갔더라니 범인을 찾았군
쿱스는 조명에 머리를 부딪혔다. 오늘의 일기 끝
정한이는 내 옆에서 뭐하니?
호시도 내 옆에 있으면서 답장한다니.
민규 내 옆에 있으면서 뭐하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도 대답해줘야겠다
세븐틴 뭐하니이~~~~
다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ㅎ❤️ 나는 이만
오늘 날씨 너무 좋다
캐럿들 숙제!!새로운 주접문 만들기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재밌네요ㅋ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ㅎㅎ 밥 잘 챙겨먹구여어ㅎㅎ
댓글쓴지 얼마안지났는데ㅋㅋㅋㅋ 저런 긴 글들이 어떻게 빨리 올라오지ㅋㅋㅋㅋ 역시 신기해 캐럿들ㅋㅋㅋ
괜찮아 정말 귀여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뻘쭘 머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시형이 누구세요 하고 제가 아무말도 없어서 민망했나봐요ㅋㅋㅋㅋ 전화해서 글좀 봐달라고 귀여운 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누구세요?
아유 잘했어요🙄
네~^^ 잘 잤어용
다들 굿모닝~😙 잘잤어요??
또lie 라니 아이참 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lie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될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자 좋은 꿈 꿔
날씨가 너무좋지요
배고프다아.....
멍때리기 좋은 마성의 회색창 경험해보시오
트뤡트뤡 오늘 열두시전까지 주시길 바랍니다 우지씨
비트 내놔라............
차돌박이 짬뽕은 맛있엉...
요즘 부쩍 너랑 많이 친해지는구나 고도라 미안하다
GN💎
제가 만들었어요~><
I'm soooo hungry right now ..... 뭐먹지? ㅜㅜ
오 호시 옷 이쁘다.
갑자기 춤 춘다고 이 시간에..?
너무 졸려어
퇴근하자 우지야 호시야....
방가방가🐶
나 불러써?
승관아 부끄 보고싶어🥺
하긴 그건 그렇지
뭐긴 뭐냐 이도겸이지
이도겸 뭐냐
다들 모할까나~?
나 배고프니까 갈게여 또올게여 안뇽
다들 저녁 먹어여!!
🌸👁🚶🏻♂️🥺
아침은 먹고 하루를 시작했어요? Did you eat breakfast? 오 나 좀 멋있었어
너 너 여기 Hello~👋🏻
자다 깼다.. 다시 자야지😴
와 멋지다.
소파를 보아하니 이제 또 시작하시는구만~👍
이런 느낌인가 뭔가 이상한데
ㅋㅋㅋ 와 이거 나도 놀리려고 했는데 역시 다들 빨라 ㅋ
이런거 시키지 마세요
배워봤어여 아 호시처럼 멋있고싶다
호시가 요즘 화보를 많이찍더니 포즈가 많이 늘었네에ㅎㅎ 나도 호시한테 배워야지
요즘 꽃이 많이 보인다🌼
캐럿들 오늘 바람이 너무 따스하네요ㅎㅎㅎ 밥은 먹었어요??☺️
자도 자도 졸리다..
듣자 쓰자 읏쨔~! 615💖💙💎🐯 정답은 난 호시 mic 넘겨줘 kick and bass 정박 리듬 너네끼리 해 비등비등 내 자세는 이미 비스듬 Missy Elliott work it track 위에 비행하는 멋쟁이 it looks like 짜세 음악을 하는 우리의 태도와 자세 Umm~ 겁나 빡세 어릴 때부터 뻔한 게 싫었어 틀린 걸 알면서 맞다 우...
닫어가 닫고 나도 이제 셔터 닫어! 굿나잇
ㅋㅋㅋㅋ열어가 열고 닫어가 닫어
고잉셉 재밌다.
깁슨고씨야 풀네임 DORY GIBSON GO 한솔 벌롱 최 같은거지
우주공장 고씨
고도리 이쁘다ㅎㅎ 5점 드릴게여 고도리🤪ㅋㅋㅋㅋ 우디랑 친하게 지내자
ㅋㅋㅋ 어디고씨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옼ㅋㅋㅋㅋ
이름은 도리
고씨임
다들 기억해줘 내친구 이름은 고도리야
우지 기타 이름 에스쿱스다
기타이름 도겸이내꺼라고 했잖아 형이😏
다 땡 독창적인거라니까 소중한 친구는 멋진이름을 지어줘야해 원래
맞춰보셈
아 맞다 다들 내기타 이름은 모르구나 내가 얘기안했었나?
우:우지형 디:디렁이
좀 더 독창적인걸로 지어봐
우지 따라하는거같은데
next page